대한항공,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캠페인’
대한항공,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캠페인’
  • 이유진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8.01.12 17:52
  • 수정 2018-01-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대한항공은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캠페인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초 시작한 TV CF에서는 오는 18일 개장하는 인천공항 제2 여객터미널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는 대한항공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해 전세계 각국에서 몰려오는 승객들을 다양한 위치에서, 역동적인 모습으로 맞이하는 직원들을 통해 대한항공의 차별화된 노력을 강조한다.

올림픽에 참가하는 나라들을 소개하는 동시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한항공 2018 평창 만국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나만의 여권을 만든 후 퀴즈를 풀고 각국 국기를 수집하면 된다. 모든 국가 국기를 수집하면 추첨을 통해 평창 올림픽 개막식과 폐막식 티켓을 증정한다.

이달 중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동계올림픽 종목을 소개하는 이벤트에도 나선다. 이는 ‘플라이 하이(Fly High)’ 캠페인의 사전 단계로, 동계올림픽 종목 중 바이애슬론, 컬링, 스키점프, 아이스하키에 대한 경기 요소를 흥미롭게 알려주는 ‘그곳에서 보십시오’가 소개된다.

대한항공은 평창 동계올림픽 직후 개최되는 패럴림픽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는 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