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백봉기에 이어 배우 박효준 74호 가입, 배우 2호 탄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는 지난 23일 SPACE M 갤러리에서 부산나눔리더/리더스클럽 SALON 음악회를 개최했다.

나눔리더 1호인 ㈜에스엠홀딩스 송연익 대표와 나눔리더스클럽 2호 부산지방공인회계사 배영호 회장 등 회원 40여명이 참석, 공동모금회의 역할과 나눔을 공유했다.

영화배우 백봉기씨와 박효준씨의 사회로 진행된 살롱음악회에는 테너 이지윤, 바이올리니스트 수손, 색소포니스트 대니 정이 출연, 감미로운 음색을 들려주었다.

장보임 부산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출연진은 모두 재능기부를 해주어 감사하다”며 “나눔리더 및 나눔리더스클럽 회원들이 처음 만나는 자리를 계기로 앞으로 부산에서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SPACEM 갤러리에서 부산나눔리더/리더스클럽 SALON 음악회를 개최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SPACEM 갤러리에서 부산나눔리더/리더스클럽 SALON 음악회를 개최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날 배우 박효준씨가 나눔리더에 가입하면서 부산나눔리더 74호 및 나눔리더로써 영화배우 1호로 가입한 백봉기씨를 뒤이어 영화배우 2호가 탄생 했다.

박효준씨는 “영화배우 2호로 가입, 백봉기씨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부산 시민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하는 일에 힘쓰겠다.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주변의 곳곳에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화배우 박효준씨가 동료배우인 백봉기씨에 이어 영화배우 2호로 나눔리더로 참여했다. 사진: 권은주기자
영화배우 박효준씨가 동료배우인 백봉기씨에 이어 영화배우 2호로 나눔리더로 참여했다. 사진: 권은주기자

나눔리더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1백만원을 기부하며 나눔을 전파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현재 74명의 회원이 가입되어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나눔을 실천하고 3년간 1000만원을 기부하기로 한 모임으로 가입돈 단체는 현재 3곳이다. 

부산나눔리더 및 나눔리더스클럽 참여 방법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문의하면 된다.(전화 051-790-1411)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