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수상 피아노교재 부문 ㈜뮤직에듀벤처 | 피아노 어드벤처

ⓒ피아노 어드벤처
ⓒ피아노 어드벤처

뮤직에듀벤처는 글로벌 교육 사업으로 아시아에 진출한 장원교육(대표 문규식)과 미국 1위의 피아노 교육업체 ‘페이버 피아노 어드벤처(Faber Piano Adventures)’가 손을 잡고 탄생시킨 피아노 교육 기업이다.

국내 정상의 교육 기업,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제휴로 뮤직에듀벤처가 우리나라 음악 교육의 질적인 발전과 피아노 교육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만든 교재가 '피아노 어드벤처'다. 피아노 어드벤처는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자녀들이 배우는 고급 피아노 교재로 잘 알려진 만큼 ‘세계 최고의 피아노 교재로 평가 받고 있다.

피아노 어드벤처는 첨단 피아노 페다고지를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피아노 교재다. 1993년 초판 이후 미국에서만 200쇄 이상의 인쇄를 거듭하는 인기를 누리며 세계적으로 피아노 어드벤처 교육 효과의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예쁜 캐릭터와 함께 음악의 7요소를 골고루 경험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아동 심리 발달 단계를 바탕으로 피아노는 물론 전인성, 영재성을 함께 개발시켜주는 교재로 주목 받는다. 특히, 처음부터 작곡을 함께 시작하도록 해 창의력을 개발시키고, 음악성 개발이 체계적으로 소개된 최초의 피아노 교본이다.

'피아노 어드벤처', '퍼스트 어드벤처', '속성과정 피아노 어드벤처' 등 연령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가능하다. 각 과정마다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병용곡집도 준비돼 있어 학생과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