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 수상 종합학원 부문 ㈜교육다움 | 종로엠스쿨

ⓒ종로엠스쿨
ⓒ종로엠스쿨

종로엠스쿨은 1997년 사업이 전개된 후 교육분야를 이끌고 있다. 자체 개발 교재로 초, 중등 맞춤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수준별, 단원별 학습이 가능한 ‘종로엠 매쓰’라는 고품질 수학 문제은행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들의 수준을 정확히 평가하고 분석한다.

영어 학습에 있어서는 영역 구분이 없는 ‘입체적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온라인 학습 컨텐츠인 ‘D-Book, 프라임 스터디’를 제공해 수준별, 레벨별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데일리 국어 학습’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 참여 대상이다. 국어 학습에 있어서 매일 제공되는 꾸준한 국어 독해 훈련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하고 복잡한 입시 전형에 대비해 대학 진학 컨설팅을 진행한다. 학생부, 자기소개서, 입시 등 컨설팅이 가능한 프로그램 ‘종로엠 가디언즈’을 도입해 각 학원에서 학생들의 대학 진학을 체계적으로 돕는다.

한국 교육 평가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어 진행하는 전국 수능형 학력평가 또한 학생들의 대입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전국단위로 학력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수능형 학력평가를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의 수준을 확인하고, 과학적으로 분석해 학습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종로엠스쿨은 한국 능률협회 한국 소비자 브랜드 파워 [학원 브랜드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당선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