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수상 영어공부방 부문 ㈜금성출판사 | 잉글리시버디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의 ‘잉글리시버디’는 초·중등 전문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4차 산업혁명, 융합 교육 시대에 발맞춘 영어 학습 환경을 제공해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영어공부방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잉글리시버디는 ‘영친아(영어와 친한 아이)’를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하며 국내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출판사 옥스퍼드·맥밀란 원서를 바탕으로 한 영어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원서 리딩, 학습지,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총체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수업 진행은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진행되며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돼 있다. 옥스퍼드 리딩북으로 파닉스와 리딩 실력을 함께 높이는 ‘잉글리시버디 비기너’와 회화, 문법, 어휘, 작문 등 균형 잡힌 영어 학습을 제공하는 ‘잉글리시버디’ 그리고 미국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제작된 ‘잉글리시버디 익스’를 통해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수준별로 최적화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경우 현지 교사 출신 원어민 강사의 몰입영어(Immersion English) 시스템과 온라인 평가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해 공인 영어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다.

학생들의 영어공부 동기 부여를 위해 매년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와 영어글그림대회도 개최한다.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영어 실력 향상과 함께 학생 스스로 말하기, 쓰기 등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키울 수 있다. 또한, 노래로 배우는 영어 ‘칸타타 러닝’, ‘디즈니 스토리 리딩’ 등과 같은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를 돋우기 위해 노력한다. 잉글리시버디의 홈페이지를 통해 일주일 분량의 웹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