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부산 해운대백사장 근처 메인거리인 구남로에 위치한 카페 빌리하누에서 ‘KT ON식당 시즌3 in 해운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KT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부산 해운대백사장 근처 메인거리인 구남로에 위치한 카페 빌리하누에서 ‘KT ON식당 시즌3 in 해운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서울에서 오픈해 관심을 모았던 ‘KT ON식당’이 이번에는 해운대에서 ‘ON식당’ 시즌3를 진행한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부산 해운대백사장 근처 메인거리인 구남로에 위치한 카페 빌리하누에서 ‘KT ON식당 시즌3 in 해운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T ON식당 시즌3 in 해운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되는 KT 5G체험관으로,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1.98원에 무제한 뷔페’ 콘셉트인 ‘ON식당’으로 운영된다.

카페 1층 KT 5G체험관에서는 다과와 음료를 즐기며 △아이돌 가수의 공연을 실시간으로 원하는 각도에서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뮤지션 라이브’ △5G망의 초고속·초저지연 특성을 활용해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중계 화면을 최대 5개까지 동시에 볼 수 있는 e스포츠 중계전용 서비스 ‘e스포츠 라이브’ △KT GiGAlive TV를 쓰고 스포츠 게임을 즐기는 ‘VR스포츠’ 등을 체험할 수 있다.

‘ON식당’은 KT ‘데이터ON’ 요금의 ‘무제한’ 특징과 ‘로밍ON’ 요금 ‘초당 1.98원’의 특징을 접목한 이색 식당이다. 1초에 1.98원으로, 30분이면 3565원, 1시간이면 7130원에 뷔페 음식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KT 해운대 ON식당에서는 KT 5G의 초능력 콘셉트에 맞춘 ‘초능력식당’이 마련된다. 로봇이 호떡과 커피를 만들어주는 국내 최초 로봇식당을 비롯해 ON식당을 찾은 고객들 중에 남이 따라 할 수 없는 자신만의 초능력을 보여준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ON식당 시즌3에는 오뚜기, 코카콜라, SPC 등 식음료 기업 뿐 아니라, 현대로보틱스의 로봇커피, 휴로트의 셰프봇, 삼성전자 갤럭시 S10 5G존, CJ의 웨이팅 시스템, 호떡당, 주방가구 업체 디포인덕션, 마스크팩업체인 스킨그래머 등이 함께해 먹을거리와 볼거리를 선보이게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