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인천 서구 서곶로에 위치한 여성신문 인천지사 개소식에서 최순자 이사장이 인사를 하고 있다 ⓒ여성신문
16일 오후 여성신문 인천지사 개소식에서 최순자 지사장이 인사를 하고 있다 ⓒ여성신문

여성신문 인천지사 개소식이 16일 오후 서구 서곶로에 위치한 지사 사무실에서 열렸다. 11번째 여성신문 전국 지사다. 

최순자 인천지사장은 “여성신문의 가치와 철학을 인천 지역에서 한 걸음 한 걸음 소신껏 펼쳐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소식 참석한 김성해 인천 연수구의회 의장은 “여성신문 인천지사가 성평등한 인천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35만 연수구민과 더불어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은 “1988년 창간한 여성신문과 서구청은 비슷한 시기에 역사를 같이 해왔다. 지난 30년 양성평등 사회를 이뤄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니 앞으로 30년은 더 큰 역할을 해주실 거라 생각한다”고 축하했다. 

전년성 인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4차산업 시대는 여성의 섬세함이 필요하다. 인천 지역 여성들의 더 많은 활동을 전하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인천지사가 많은 역할을 해주고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50여명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일정상 참석 못 한 박남춘 인천시장은 축전을 전했다.  

 

ⓒ여성신문
ⓒ여성신문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