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얼굴천재' 정승원 선수 출연
대구시의 변화와 혁신 성과
시민공감대 형성, 도시브랜드이미지제고

대구시(시장 권영진)는 변화와 혁신, 믿음과 신뢰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구FC 공격수 정승원 선수를 모델로 기용, 시정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정선수(사진)는 뛰어난 기량과 함께 ‘얼굴천재’, ‘여심폭격기’란 별명으로 아이돌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영상에는 프리킥을 연습하는 정선수가 계속되는 실패에도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부단히 정진한다. 팬들은 정 선수의 노력하는 모습에 무한한 믿음과 응원을 보내는 장면이 담겨있다.

대구시는 정선수의 이러한 모습에 매일매일 변화와 혁신을 위해 노력하는 대구시의 이미지를 투영시키고자했다. 또한 시정책에 대한 시민들의 신뢰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믿음에는 힘이 있다. I believe, 대구!’라는 메시지도 담아냈다.

권기동 대구시 홍보브랜드담당관은 “대구시는 물, 의료, 에너지, 미래형자동차, Iot로봇, 스마트시티 등 미래신산업분야를 비롯하여 다양한 혁신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시정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대구시민들에게 전달하여 시민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도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CF를 제작했다”며 "이 홍보영상은 TV와 KTX, SRT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홍보되며 도시철도와 옥외전광판, 대구광역시 홈페이지와 대구광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승원 출연 CF 장면
정승원 출연 CF 장면 ⓒ대구시 홍보브랜드담당관
정승원 출연 CF 장면
정승원 출연 CF 장면 ⓒ대구시 홍보브랜드담당관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