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열린 2020트렌드코리아 강연회. ⓒ루시드프로모
지난 7일 열린 2020트렌드코리아 강연회. ⓒ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대표 김병수)가 지난 7일 ‘루·지·공 캠페인’의 일환으로 협력 기업들과 함께 2020트렌드코리아 강연회를 개최했다.

‘루·지·공 캠페인’은 ‘루시드프로모 지식공유 캠페인’으로 ‘우리 함께 발전하여 사회적가치를 실현하자’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이날 강연은 『2020트렌드코리아』 공동 저자인 전미영 서울소비자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을 초청해 진행했다.

4차산업혁명으로 기술이 발전하고, 사회적가치가 기업의 핵심역량 중 하나로 떠올랐다. 이날 강의는 루시드프로모가 보다 많은 기업이 소비자의 변화를 이해하고 공감하자는 취지로 마려됐다. 또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자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고 사회적 가치를 지향하며 지속가능한 역량을 갖추자는 의미도 담았다. 

루시드프로모의 또 다른 사회적가치 활동인 '가치하자캠페인'과 이를 협력하는 네이버 해피빈, 여성신문과 함께 캠페인 굿즈인 ‘마음 쓰는 핫팩’과 ‘2020에티켓 달력’ 등을 참여자들에게 증정했다.

루시드프로모는 그 동안 매년 1회 진행한 ‘루·지·공 캠페인’의 횟수를 늘릴 계획이다. 함께할 기업이나 단체는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 문의는 이메일(dreamproject@lucidpromo.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