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I&C가 23일 프렌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BON:E(본이)’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다.ⓒ형지I&C

 

형지I&C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BON:E(본이)’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본이는 형지I&C가 전개하는 남성브랜드 본(BON)의 여성 카테고리로 확장과 나 뼈대를 뜻하는 영어단어 본(Bone)에서 모티브를 얻은 명칭이다. 패션의 기본, 필수 요소 등을 빠짐없이 담겠다는 의지다. 또 일시적인 유행을 타지 않도록 소재, 착용감 등 본질적 요소를 중시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오래 입을 수 있고 부담이 덜한 데일리 웨어를 추구한다.

특히 본이는 전량 국내 생산, 높은 퀄리티를 원칙으로 시장 수요에 맞게 생산량을 증감할 수 있는 ‘소비자 수요 연동형’ 시스템을 도입했다.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패션 시장 환경에서 원활한 대응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자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티셔츠, 셔츠형 원피스, 롱 후드 점퍼가 있다. 시장 반응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타깃으로는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이다. 세련된 감성을 선호하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에게도 두루 어울리는 의류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최혜원 형지I&C 대표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선호도가 계속 높아지는 가운데, 이에 발맞춤과 동시에 브랜드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이번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본에 충실하면서 감각적인 제품들로 밀레니얼 여성이라는 새로운 타깃층으로의 확대와 함께 ‘지속가능성’ 등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