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9월 11~20일까지 개최

4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서 참가자들이 루시드프로모 부스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노민희 사진 객원기자
4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서 참가자들이 루시드프로모 부스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여성신문

‘제20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는 오는 9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가운데 여성신문이 관련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신문은 오는 9월 11일부터 20일까지 ‘제20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실제 마라톤을 뛰는 방식 대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는 랜선스포츠가 열린다. 

여성마라톤의 연혁을 이어가며 참가 신청자가 랜선스포츠라는 주제에 맞춰 개인의 다양한 운동을 인증하는 방식이다. 

랜선스포츠와 관련해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홍보하면 커피가 팡팡
자신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카페 또는 블로그)에 전체공개 글로 랜선스포츠 접수안내 글을 게재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필수조건은 전체공개로 작성/제목 및 태그에 ‘2020 여성마라톤’을 포함해야 한다.

또한 게시물 URL 2개를 모아 여성마라톤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된다. 단, 이벤트 당첨 확인 시 게시물이 공개글로 남아있어야 한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9일부터 30일까지다.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나만의 with 랜선스포츠
나만의 방법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with 랜선스포츠를 어떤 방식과 어떤 각오로 참여하는지 이야기를 공유하면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10명에게 증정한다.

자신의 참여각오와 함께 방콕요가·나 홀로 등산·댕댕이와 즐거운 산책 등 참가예정 방식을 자신의 사회연결망서비스(SNS)에 업로드 한 후 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0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이다.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반려동물과 #with you
인증기간동안 반려동물과 함께 랜선스포츠 참여 인증을 하면 20가족(명)을 추첨해 링거펫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1일부터 20일까지다.

경품은 체험키드 4ea 펫 수분보충제와 휴대용 보틀로 구성돼 있다.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신문

△참가인증 보너스 상품 
랜선스포츠 사이트에서 참가인증을 하면 네이버웹툰 쿠기를 증정한다. 단 네이버 아이디 수집 동의를 해야 가능하다.

참가인증 후 인증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2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2020여성마라톤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8일이며 이벤트 경품은 미정이다.

△언박싱 이벤트
기념품을 받은 후 언박싱 영상을 올려준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크로커다일레이디 바람막이’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2020여성마라톤 #크로커다일레이디 이다.
이벤트 기간은 9월 7일부터 13일까지이며 경품은 크로커다일레이디 바람막이 1벌이다.

한편 여성마라톤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해온 마라톤 행사다. 이 행사는 매년 오프라인에서 한강변을 뛰는 마라톤이었지만, 올해는 방식을 달리 해 진행한다. 코로나19의 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의 건강을 지킴과 동시에, 누구나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