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맞춤형으로 여성 및 아이들도 편리 … 항균 변좌에 접촉 없이 개폐 가능

맞춤 메모리 및 위생 강화한 코웨이 프라임 비데 출시
맞춤 메모리 및 위생 강화한 코웨이 프라임 비데 출시

코웨이는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하고 위생을 위해 도기 비접촉이 가능한 ‘프라임 비데(BA36-A)’를 출시했고 4일 밝혔다.

프라임 비데는 개인별 맞춤 사용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을 탑재했다.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미세한 물줄기로 부드럽게 케어하는 여성 맞춤형 ‘미세 소프트’ 기능을 적용했고, 강력한 세정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공기 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들어 쾌적하게 세정해주는 ‘Air+ 세정’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이 적용돼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터부터 노즐, 커버까지 아우르는 높은 위생성도 인기 요인이다. 코웨이 비데 전 제품에는 물 속 오염물질을 10마이크로미터(㎛) 크기까지 제거하는 프리마이크로필터가 탑재돼 있어 언제나 깨끗한 물로 사용 가능하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커버 앞부분에는 위생탭을 적용해 도기에 손이 닿지 않고도 커버만 깔끔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또한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해 고장 걱정 없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 제품은 비데의 핵심인 세정과 위생에 집중하는 동시에 사용자 맞춤 기능까지 탑재해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렌탈 구매 시 정기적인 필터 교체 및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돼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웨이 #비데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