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300만원 상금 수여… 마케팅에도 적용

휴메딕스가 자사의 제품과 관련한 웹툰을 공모한다. Ⓒ 휴메딕스
휴메딕스가 자사의 제품과 관련한 웹툰을 공모한다. Ⓒ 휴메딕스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 이 대중과의 교감 마케팅에 나선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자연스러운 미소를 통해, 꿈꿔온 나를 만난다. 리볼라인’을 주제로 ‘리볼라인 브랜드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컷 내외의 웹툰 3편과 리볼라인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10월 18일까지 참가신청서와 캐릭터, 웹툰의 디자인 파일을 이메일(revolline@humedix.com)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휴메딕스 또는 엘라비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휴메딕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 필러 ‘리볼라인’을 보다 친숙하게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웹툰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대중들이 생각하는 리볼라인의 브랜드 이미지와 필러에 대한 생각을 교류하고 공감하기 위해 공모전 형식의 참여형 마케팅을 전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휴메딕스는 리볼라인의 젊고 트렌디한 느낌을 창의적이고 재치 있게 표현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금상(1명) 300만원, 은상(1명) 200만원, 동상(2명)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리볼라인의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