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차별성’ 강조 영상 공개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차별성’ 강조 영상 공개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0.11.06 16:57
  • 수정 2020-11-0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그릭요거트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그릭요거트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제품 특장점을 강조한 그릭요거트 온라인 영상 2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제품의 오리지널리티와 진한 텍스쳐를 함축한 '찐' 키워드를 활용, '후디스 그릭 요거트'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건강하게 만든 진한 그릭요거트임을 표현했다.

'엄마가 해준 맛' 편은 그릭요거트로 인해 여신같은 미모와 건강함을 지닌 그리스 엄마 '안흘리네스'가 등장해 반전을 통한 재미를 선사한다. 콜라겐 그릭의 장점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는 엔딩도 감상 포인트다.

'흐르지 않아서 괜찮아' 편은 침대에서 요거트를 먹는 딸에게 잔소리하는 상황이 공감을 일으킨다. 1편과 마찬가지로 '안흘리네스'가 뜬금없이 등장해 제품 특장점과 재미있게 전달한다.

'안흘리네스'는 일동후디스가 만든 '후디스 그릭요거트의 부캐(부캐릭터)다. 허당끼 있고 잔소리 많지만 특유의 정감 있고 유쾌한 반전 매력으로 그릭 요거트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기 쉽게 전달한다.

그는 SNS콘텐츠에서도 제품 특장점, 영양 정보, 레시피 등을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측은 안흘리네스를 후디스 그릭요거트의 부캐로 지속 활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영상 공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2배의 단백질, 칼슘과 생유산균(플레인 80g 기준 1500억 마리)을 함유하고 있어 일동후디스의 대표 요거트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1000㎎을 담은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 신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