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유기농 유아식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
초록마을, 유기농 유아식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0.11.12 18:03
  • 수정 2020-11-1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마을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초록마을
초록마을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초록마을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25일까지 육아맘∙육아대디를 위한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유기농 식재료로 유아식을 만들자는 취지로 초록마을 공식 SNS를 통해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유기농으로 만든 우리 아이의 한끼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20만원 상품권’ 및 ‘6년근 정성 홍삼녹용 스틱’, ‘더 밥 잘 먹는 아이 홍삼’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유기농 식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적어도 하루 한끼는 유기농∙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든든하게 몸을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함이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유아의 경우 아직 면역력이 채 길러지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든든하게 음식을 먹을 필요가 있다”며 “평소 바쁜 일상 때문에 아이의 음식을 챙기기 힘들었다면 유기농 유아식으로 든든하게 챙겨보자”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