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 ‘코리아 광명제’ Ⓒ리씽크
리씽크 ‘코리아 광명제’ Ⓒ리씽크

재고전문몰 리씽크가 오는 22일까지 롯데몰 광명점 1층 리씽크 매장서 ‘코리아 광명제’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93%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리씽크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처럼 리씽크만의 일주일간 쇼핑 축제인 ‘코리아 광명제’를 기획했다. 롯데몰 광명점 리씽크 매장에서 진행된다는 의미로 광명점의 ‘광명’과, 참여기업들이 할인 행사를 통해 재고를 소진하고 ‘광명’을 찾는다는 뜻을 담았다.

리씽크는 지난 ‘2020 코리아재고페스타’ 이벤트로 달궈진 쇼핑 열기를 이번 행사를 통해 지속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코리아 광명제’로 기업들은 빠른 시간 내에 재고를 소진하고 소비자에게는 합리적 가격에 질 좋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품목은 △TV △노트북 △컴퓨터 △가전 △명품 가방 등 백화점 전시 재고와 반품재고 등 총 약 1000개의 상품이다. 장소는 롯데몰 광명점 1층 리씽크 매장에서 오는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1일차에는 셀리턴 스탠다드LED 마스크를 70% 할인된 가격인 약 39만원에 판매했다. 2일차에는 코어i7 맥북프로 15인치를 56% 할인된 약 119만원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며, 22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재고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마트 TV, 리퍼노트북 및 리퍼휴대폰, 무선 청소기, 식품 재고상품을 최대 93% 할인한다. 또한 흉터연고 치료제와 아이스크림의 경우 배송비만 내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