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용 인기 제품 구매 시 혜택 제공

 

정관장이 한 달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정관장이 한 달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정관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5일부터 한 달간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등 얼리버드 6종 구매 시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신규가입 및 제품구매 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2일부터 2월14일까지 이어지는 설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아 인기 높은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제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설 선물시장에서 면역력과 건강 관련 선물이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면역력’과 ‘언택트’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공사측은 식약처에서 면역력 기능성을 인정받고 멀리 있는 가족과 친지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인 홍삼을 찾는 소비자가 지난 설과 추석명절보다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행사기간동안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산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