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학습지·인강·교사 밀착 관리로 자기주도학습 도와
[2021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학습지·인강·교사 밀착 관리로 자기주도학습 도와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2.19 14:17
  • 수정 2021-02-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년 연속 수상 (주)금성출판사|푸르넷 공부방
2021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푸르넷 공부방 광고 사진ⓒ㈜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금성출판사

출판 교육기업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이 2021년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는다. 이로써 1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푸르넷 공부방은 교과서 개발 비결이 접목된 초등 전 과목 학습지 ‘푸르넷’과 초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에 전문 지도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학습 시스템이다.

2001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현재 전국 3000여 개 공부방을 운영하며 공부방 시장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푸르넷 공부방은 학교 진도에 맞춘 체계적인 지도와 그룹별 토론식 수업, 학습관리시스템이 더해져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였다.

인터넷 강의를 활용해 개념 강의, 문제풀이 등을 반복적으로 학습하도록 했으며, 지도 교사가 관리해 자기주도학습을 돕는다.

온라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수업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개개인의 취약점을 파악해 집중 개별 지도를 제공한다.

푸르넷 공부방 회원이 되면 다양한 평가방식을 통해 자신의 실력과 수준을 파악할 수도 있다.

회원들은 온라인으로 시행하는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나 푸르넷 수학경시대회 등을 통해서 스스로 학습 수준을 가늠할 수 있다.

더불어 중학생을 위한 공부방 '푸르넷 에듀', 초중등 영어 특화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등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