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회 수상 중국어학습 (주)대교 | 차이홍

차이홍 ⓒ(주)대교
차이홍 ⓒ(주)대교

대교의 차이홍이 2021년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중국어학습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받아 올해로 15회째 수상하게 됐다.

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 중국어 방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2005년 출시됐다.

차이홍은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두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제품에는 유아 대상의 중국어 놀이 학습 ‘차이홍 스토리북’을 비롯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쉽고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는 ‘차이홍 주니어’가 있다.

또한, 중∙고등학생 대상의 맞춤형 중국어인 ‘차이홍 시니어’는 물론, 학교 내신까지 완벽 대비가 가능한 ‘차이홍 내신중국어’ 커리큘럼이 갖추어져 있다.

성인 대상의 제품에는 일상 회화에서 비즈니스 회화까지 배울 수 있는 ‘차이홍 비즈’ 와 기업 업종별로 심도 있게 배우는 '차이홍 특화', 新HSK3, 4, 5급 교재로 중국어 자격증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차이홍 HSK’ 그리고 단기간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단기 속성' 과정이 있다.

특히 차이홍은 학습자들의 안전한 학습 환경 마련과 학습권 보장을 위해 ‘차이홍 화상 On’을 활용한 비대면 학습 채널을 강화했다.

기존 방문 선생님을 화상으로 만나 수업할 수 있으며, 온∙오프 학습 결합 모델을 통해 학습 공백을 최소화, 학습 효과를 최대로 가져올 수 있다.

지난 2014년에는 중국 교육부 산하기관인 ‘중국국가한판’과 협약을 체결한 후, 차이홍 공자학당을 설립 및 운영해오고 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영리법인이 공자학당을 처음 설립한 사례로 ▲표준화된 중국어 학습 ▲중국어 강사 양성 및 대외중국어 강사 인증시험 운영 ▲한어수평고사(HSK) 실시 ▲중국 유학 컨설팅 서비스 및 연수 프로그램 진행 등 중국어 및 중국문화 교류 활동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차이홍 공자학당은 HSK 주관기관으로서 매월 HSK (필기) 및 HSKK(회화) 시험을 시행해오고 있으며, HSK 출제 기관 공식 인증 기출문제의 국내 단독 출판 판권을 취득해 HSK 기출 문제집을 론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판매중이다.

또한 차이홍은 중국 칭화대학교의 입학 면접을 진행하는 등 한국의 우수 인재들이 중국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