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회 수상 중등이러닝 부문 금성출판사 | 푸르넷 에듀

푸르넷에듀 ⓒ금성출판사
푸르넷에듀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에듀가 2021년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중등이러닝 부문 대상을 받아 올해로 12회째 수상하게 됐다.

푸르넷 에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도권에 집중된 명문 학원의 유명 강사를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만날 수 있는 중학생을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국내 최고 강사진의 명강의를 비롯한 체계적인 이러닝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교과서 명문 기업 금성출판사의 40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과목별 전문 교재가 함께 한다.

이와 함께 전국 3000여 지도교사의 밀착 관리를 통해 차별화 된 3WAY 통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푸르넷 에듀는 이용자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 및 강화을 위해 개념 이해 강의부터 심화 강의, 확인 문제 풀이까지 각 주제별로 설계된 강의 시스템을 따라 자연스럽게 자기주도 학습을 체득하도록 돕고 있다.

더불어 이용자들의 진도 및 역량 등 개인차를 반영한 맞춤형 학습을 지원해 과목별 최적의 학습량과 수준별 맞춤학습을 제공한다.

특히 주요 5개 과목의 심도 있는 전문 강좌와 특강을 통해, 개인 실력과 관심도에 맞춰 심화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보다 극대화 한다.

푸르넷 에듀는 위와 같은 내신만점 프로그램과 나의 공부방 개별화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부가 학습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문제은행은 본인의 학력 수준을 스스로 진단해 나만의 시험지, 틀린문제 모아보기 등의 개별화 된 문제해결능력 강화 프로그램을, 보충 학습 자료를 통해서는 유용한 학습자료, 개념 동영상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