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세럼 세트가 올리브영에서 한정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아이소이
아이소이 잡티세럼 세트가 올리브영에서 한정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아이소이

유해 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잡티 세럼을 리뉴얼 출시하고, 4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하는 이번 한정판은 잡티세럼 40ml를 자체 최대 할인 30%를 적용하고 15ml를 추가 증정한다.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동일라인의 잡티패드와 아이크림을 출시해 다양한 신제품까지 만날 수 있다.

기획세트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세럼부문 8년 1위 제품으로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된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을 넣었다.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해 피부고민은 물론 일상적 피부 자극도 함께 케어 할 수 있다고 한다. 아이소이는 또 베어베리잎 추출물과 바오밥나무잎 추출물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진정, 잡티케어 효과도 있다고 밝혔다.

이번 4월 올리브영 세일에서는 아이소이 잡티라인의 신제품 민감다크아이크림과 잡티패드, 남성 올인원으로 출시한 ‘팩트맨 잡티올인원세럼’도 할인 판매된다.

아이소이는 ‘민감다크아이크림’은 최근 마스크사용으로 노출이 많아진 민감한 눈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미백, 탄력 2중 기능성으로, 부드러운 텍스처와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잡티패드’는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패드로 재현한 제품이다. 패드에 담긴 에센스에는 자연유래 각질케어성분과 미백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닦는 토너 패드 뿐 아니라 미니 잡티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 엑설런트로 통과해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