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진 aT 사장, 계란 등 정부비축 농산물 현장 점검
김춘진 aT 사장, 계란 등 정부비축 농산물 현장 점검
  • 김규희 기자
  • 승인 2021.04.23 11:49
  • 수정 2021-04-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계란 선별·포장 업체 및 이천비축기지 방문
김 사장 “국민에게 안전한 먹거리 공급돼야”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이 20일 계란 등 정부비축 농산물 현장 점검에 나섰다. ⓒaT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이 계란 등 정부비축 농산물 현장 점검에 나섰다.

21일 aT는 김 사장이 경기 여주 소재 계란 선별·포장 업체인 ㈜해밀과 aT 이천비축기지에 방문해 정부비축 농산물에 대한 품질 및 수급관리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농산물의 원활한 수급조절과 가격안정을 위해 주 생산 시기에 농산물을 구매·비축하고, 비생산·성수기에 방출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를 보호하고, 국민 생활의 안정을 도모하고 있다.

김 사장은 현장에서 “국민에게 안전한 먹거리가 공급될 수 있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이 20일 계란 등 정부비축 농산물 현장 점검에 나섰다. ⓒaT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