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에 활력을’…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 특별할인
‘지친 일상에 활력을’…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 특별할인
  • 김현희 기자
  • 승인 2021.05.02 13:38
  • 수정 2021-05-0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가 이달 6일까지 '리프레시 위크(RE:FRESH WEEK)'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이달 6일까지 '리프레시 위크(RE:FRESH WEEK)'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5월 6일(목)까지 특별 프로모션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UNIQLO RE:FRESH WEEK)’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가 길어지며 지친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리프레시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는 재택 근무, 원격 수업 등의 실내 활동은 물론 가까운 거리의 외출 및 가벼운 야외 활동을 하는데 적합한 유니클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주요제품으로는 재택근무나 근거리 외출에 활용도가 높은 남녀 ‘스마트앵클 팬츠’와 가벼운 야외활동에 적합한 남녀 ‘프리미엄 리넨 셔츠’, 온 가족이 입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남녀 ‘U크루넥 티셔츠’와 키즈 ’U 에어리즘 코튼 크루넥 티셔츠’, 실내에서도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남성 ‘코튼 릴랙스 앵클 팬츠’, 여성 이너웨어 ‘와이어리스브라’를 준비했다.

또한, 유니클로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에어리즘’ 침구류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편안한 숙면을 돕는 ‘에어리즘 베개 커버’, ‘에어리즘 시트(퀸/킹)’와 ‘에어리즘 이불 커버(퀸/킹)’가 판매된다.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할인 품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kr)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