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의선 책거리 ‘프라이빗 북플로우 책축제’ 5월 5일 개최 
경의선 책거리 ‘프라이빗 북플로우 책축제’ 5월 5일 개최 
  • 신준철 기자
  • 승인 2021.05.04 17:14
  • 수정 2021-05-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의선 책거리 북플로우 책축제 ⓒ경의선 책걸리
코로나 19 이전 경의선 책거리 북플로우 책축제 모습ⓒ경의선 책거리

경의선 책거리는 5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경의선 책거리(경의선 홍대입구역 6번 출구 앞)에서 “따로 또 함께, 휴먼책거리!”라는 주제로 O2O(Online to offline) 투 트랙으로 ‘북플로우 책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축제는 감성 시인 원태연 등 40여 명의 작가 및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경의선 책거리 9개 공간(책방·갤러리·공방 등)에서 축제 대표 온라인 프로그램 산책ON터치, 책방 협업 프로그램 함께산책, 집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워크숍 함께워크숍 등 38여 개 이상의 강연, 낭독회, 전시, 체험 같은 다채로운 온택트 책문화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특별 전시도 열린다.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20인의 작품들을 야외 전시로 만나볼 수 있는 ‘봄향 일러스트展’이 야외 거리에서 펼쳐진다. 또한 칠칠단의 비밀을 찾는 ‘칠칠 탐정단 : 서평그리기대회 수상작 전시’가 어린이날 99주년을 맞이하여 문학 산책에서 열린다. 아동문학가 방정환의 탐정소설 ‘칠칠단의 비밀’을 주제로 초등학생들의 67개 수상작들이 전시된다. 아울러 ‘디지털기획전시: 함께 TOGETHER’에서는 경의선 숲길 내 미디어 북월을 활용하여, ‘함께’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1호 캘리그라퍼 이상현 작가의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축제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안전을 위해 사전예약으로 한 장소에 5인 이하로 운영되며, 사전 신청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네이버 검색-경의선 책거리)에서 가능하다. 행사 참여 및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경의선 책거리 운영사무국(02-324-6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의선 책거리
ⓒ경의선 책거리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