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현재 전체 시청률 1위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제작 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5월 1일 회차는 전국 2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이광남의 거실 공간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루치아노 거실장’ 그리고 허기진(설정환), 허풍진(주석태 분) 형제의 침실, 거실에 마리안느 침실, 제이드 침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이광남의 거실공간에 꾸며진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루치아노 거실장은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다.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와 거실장의 높이가 2가지 타입으로 고객들의 사용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에몬스는 협찬된 가구를 15% 할인하는 행사를 5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