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티셔츠·배번호 착용 사진 인스타그램 업로드
22~31일까지 참여 가능…추첨해 운동화 증정

ⓒ여성신문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가 참여 인증 시 바이네르 운동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하려면 여성마라톤 신청 후 받은 기념티셔츠, 배번호를 착용한 뒤 운동하는 모습을 찍은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2021여성마라톤 #바이네르 #기념티셔츠)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후 여성마라톤 공식 홈페이지(https://on-womenmarathon.co.kr/)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물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바이네르 운동화를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다.

여성마라톤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마라톤 행사다. 2000년대 초부터 매년 한강 부근에서 열렸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2년 연속 온라인 랜선스포츠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운동을 즐긴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지난해 11월 코로나19 상황에도 실외운동이 필요하다고 권장한 바 있다.

올해 여성마라톤 참가자에게는 여성마라톤 마스코트인 ‘신냥이’ 캐릭터를 활용한 메달, 양말, 그립홀드톡, 이탈리아 명품구두 브랜드 바이네르에서 후원한 기능성 티셔츠, 뉴미니멀 유니룩 듑벨에서 후원한 배번호가 포함된 인증 키트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on-womenmarathon.co.kr) 게시판과 인스타그램 계정(@womenmarath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신문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