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제24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개최
WIN, 제24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개최
  • 이하나 기자
  • 승인 2021.05.25 11:10
  • 수정 2021-05-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 40명, 멘티 200여명 등 언택트로 만나
지난 2019년 열린 제22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모습. ©사단법인 WIN
지난 2019년 열린 제22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모습. ©사단법인 WIN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서지희 삼정KPMG 전무) 주관하는 ‘제24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가 오는 26일, IGM 세계경영연구원에서 비대면 컨퍼런스 형태로 진행된다.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는 여성들이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고민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이를 해결하는 지혜를 모색하는 자리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먹히는 NO, 막히는 NO” 라는 주제로 여성임원들의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 필요한 상황에서 효과적인 NO를 위한 의미있는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여성 임원들로 구성된 멘토 40여명과, 차세대 여성리더로 성장하고 있는 멘티 200여명 등 240여명의 여성리더가 동시에 참가하는 최대규모의 언택트 컨퍼런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서지희 WIN 회장의 개막사로 시작되며 강수연 동국제약 연구소 상무의 사회로 진행된다. 이혜진 램리서치코리아 전무, 이윤희 포스코경영연구원 상무, 박찬주 아미코젠 부사장이 사례발표를 한 후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궁금한뇌연구소 대표)가 ‘나와 세상은 어떠한 선으로 나뉘는가?’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어 약 200여 명의 멘티들이 5명씩 약 40여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100분간 각 그룹에 배정된 40여명의 멘토들과 온라인 그룹 멘토링을 진행한 후 조선경 코칭센터 조선경 대표의 강연이 이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WIN 홈페이지(www.w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