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내 흡수율 고려한 고단백 균형 영양식 음료로 인기
대상웰라이프몰에서 ‘10x10x10 이벤트’ 진행

대상 라이프사이언스 전속모델 골프선수 박인비의 근육건강음료 ‘뉴케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 라이프사이언스 전속모델 골프선수 박인비의 근육건강음료 ‘뉴케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고단백 균형 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가 지난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0만 팩을 돌파했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황금비율로 설계된 고단백 균형 영양식 음료다. 30대부터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하여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과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칼슘, 아연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유당 0%로 속 편하게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DSI 멸균 설비로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을 유지시킨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와 한국임상영양학회가 재가노인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영양중재효과 연구에서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의 ‘노쇠 개선’ 효과가 입증되기도 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1000만 팩 판매 돌파 기념으로 ‘10x10x10’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4일까지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확정한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후기를 작성한 10명을 추첨해 △나이키 헤리티지 힙색 백팩 △박인비 사인 골프공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