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프리미엄 Y존 관리' 여성청결제
[제2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프리미엄 Y존 관리' 여성청결제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6.27 22:52
  • 수정 2021-06-3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회 연속 수상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주)제나인터내셔날  | 제나셀 슈퍼셀 세럼

ⓒ제나인터내셔날
ⓒ제나인터내셔날

2017년 2월 출시된 제나셀 슈퍼셀세럼은 성장인자 펩타이드 10종과 천연 한방성분 30여종을 함유해 개발한 프리미엄 Y존케어 여성청결제 질세럼이다.

Y존 냄새와 탄력 케어, 질 건조증 개선, pH밸런스 유지 등 제품의 효능을 인정받으며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제2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에서 제나셀이 ‘줄기세포 질세럼’ 부문 5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최근 중국의 왕홍 라이브커머스에서 제품을 소개하는 등 세계적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의 보습, 탄력, 치밀도 개선 시험을 완료했고, 피부테스트 저자극 인증을 받았다. 일회용 어플리케이터 형태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Y존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필수품이다.

제나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Y존 전용 팩 ‘언더시크릿’은 슈퍼셀세럼의 특허성분이 담긴 에센스와 에코서트 OCS 인증을 받은 유기농 천연 패드로 구성돼 있다. 보습, 진정에 탁월해 왁싱 후 사용하면 특히 좋으며 일회용 개별포장으로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10분 팩을 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그 외 바디 볼륨관리를 할 수 있는 가슴크림 ‘그래비티에센스’,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영양앰플 ‘제나셀 레드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