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 연속 수상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주)제나인터내셔날  | 제나셀 슈퍼셀 세럼

ⓒ제나인터내셔날
ⓒ제나인터내셔날

2017년 2월 출시된 제나셀 슈퍼셀세럼은 성장인자 펩타이드 10종과 천연 한방성분 30여종을 함유해 개발한 프리미엄 Y존케어 여성청결제 질세럼이다.

Y존 냄새와 탄력 케어, 질 건조증 개선, pH밸런스 유지 등 제품의 효능을 인정받으며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제2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에서 제나셀이 ‘줄기세포 질세럼’ 부문 5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최근 중국의 왕홍 라이브커머스에서 제품을 소개하는 등 세계적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의 보습, 탄력, 치밀도 개선 시험을 완료했고, 피부테스트 저자극 인증을 받았다. 일회용 어플리케이터 형태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Y존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필수품이다.

제나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Y존 전용 팩 ‘언더시크릿’은 슈퍼셀세럼의 특허성분이 담긴 에센스와 에코서트 OCS 인증을 받은 유기농 천연 패드로 구성돼 있다. 보습, 진정에 탁월해 왁싱 후 사용하면 특히 좋으며 일회용 개별포장으로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10분 팩을 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그 외 바디 볼륨관리를 할 수 있는 가슴크림 ‘그래비티에센스’,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영양앰플 ‘제나셀 레드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