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수상 주방가구 부문

㈜한샘 | 한샘 키친&바스

ⓒ한샘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1970년 부엌가구 전문회사로 출범한 이후 1997년에는 가정용 가구 사업에 진출하고 2000년대 후반 리모델링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등 국내 최고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2006년 출시된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BACH)는 50년간 쌓은 공간비결을 접목한 브랜드다. 음악계 거장 바흐에서 붙여진 이름인 키친바흐는 ‘동서양을 넘어선 디자인’을 구현했다. 키친바흐는 모든 제품을 친환경 자재로 만들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샘은 가장 개인적인 공간인 ‘욕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기능적인 역할을 넘어 부엌, 거실처럼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하는 공간으로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바스바흐(BATHBACH)’는 한샘이 지난 2006년 출시한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에 이은 두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다. ‘바스바흐’는 대형 이태리 수입 타일 등을 적용한 욕실 공간을 선보인다. 기존 한샘 욕실대비 시공이 까다롭지만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타일로 고급스러운 욕실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수전, 도기, 수납장 등도 프리미엄 제품을 적용했다. 수전과 도기는 미국 콜러, 이태리 스카라베오 등의 제품을, 수납장의 힌지 등 하드웨어는 고급 부엌에 사용되는 오스트리아 블룸 제품 등을 제안한다. ‘키친바흐’와 ‘바스바흐’는 한샘 키친&바스 대형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담 키친 디자이너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공간을 설계해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