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수상 프리미엄 가구 부문

㈜웨스트프롬 |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은 ’가구도 실용적이면서 아름다울 수 있다‘는 모토를 바탕으로 지난 2015년 설립된 이래 6년간 지속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딱딱한 디자인과 무거운 컬러감으로 정형화된 기존 가구의 틀을 과감히 버리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가구를 론칭하고 있다 브랜드 라인업은 웨스트프롬, 모던바로크, 나랑살래 등이 있으며 아름답고 고급화된 이미지를 가져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등 방송에서도 협찬을 부탁하고 있다 .

이 회사는 30여개의 홈쇼핑 파트너사와 함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시흥과 청주에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웨스트프롬은 사회공헌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횡성에서 ‘아프지마 지구야 나무 심기 행사’를 개최하고 횡성 소재 수백초교에 태블릿 PC 25대 및 시소를 지원하기도 했다. 2020년에는 수해를 입은 가구들을 위해 침대 토퍼 50개를 전달했으며 기아대책과 미혼모를 위해 사회공헌활동도 해오고 있다. 특히 기아대책에서 후원하는 미혼모들의 자립활동 사업에 참여해 이들이 제작하는 제품을 구입해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고 있다.

지민영 대표는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더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국내를 넘어 해외의 수많은 고객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의 대상이 되고 있다”며 “평범함을 원치 않는 고품격 고객들의 욕구를 항상 고민해 변함없이 아름다운 가구를 만들어 진정한 아름다움이 함께 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