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서 한국디자이너컬렉션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오는 14일 홍콩에서 한국디자이너컬렉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가을·겨울 패션 아시아 트렌드를 제안하는 무대로 강기옥, 임선옥, 곽현주, 엄상분, 장주희, 서문정 등 국내 여성패션디자이너 8명이 참여한다. 지난 2003년 중소기업청의 지원으로 홍콩, 북경, 대련 한컬렉션에 이어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디자이너들의 해외진출에 돌파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J GLS 브랜드 통합 추진

CJ GLS가 브랜드 통합작업에 나선다.

CJ GLS는 'CJ 택배'혹은 '제일제당택배'등으로 잘못 불리고 있는 자사 명칭에 대한 브랜드 통합작업을 오는 4월까지 실시해 고객들이 쉽게 인지하고 접근할 수 있는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또 택배예약 및 안내 대표전화번호를 1588-5353에서 1588-0000번으로 변경(기존 전화번호 병행 사용)해 택배예약과 문의서비스의 편리성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혼대행 온라인 서비스

이혼절차를 대행해주는 온라인 서비스가 등장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엠파스(www.empas.com)는 온라인 법률사이트 로마을(www.lawmaul.com)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온라인을 통해 협의이혼 등에 필요한 각종 민원서류 발급대행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협의이혼의 경우 부부간의 합의 아래 신청서를 제출, 가정법원 판사의 확인을 받은 후 본적지나 주소지 동사무소에 이혼신고서를 제출해야 하지만 온라인 서류 발급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정법원만 방문하면 된다. 또 협의이혼에 필요한 증인을 구할 수 없는 부부들은 증인 역할을 대행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헬기 타고 고향' 설맞이 행사

삼성생명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헬기 타고 고향 앞으로 백혈병 어린이 돕기 성금모금 등 '2004년 새해맞이 가족사랑 이웃사랑'행사를 자사 홈페이지(www.samsunglife.com)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생명은 올해로 8년째 '헬기 타고 고향 앞으로'행사를 통해 여섯 가족을 선정, 설 연휴가 시작되는 21일 서울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친환경 음식쓰레기 처리기 '크린탱크'

'크린탱크'냄새 걱정, 청소 걱정 없이 깨끗하게 대용량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 개발돼 요식업계 종사자와 주부들이 불편을 덜게 됐다.

(주)깨끗한 세상(대표 이희자, www.cltk.co.kr)이 개발, 선보인 '크린탱크(Clean Tank)'가 바로 그것. 크린탱크는 업소용 건조분해방식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로서 염분, 수분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한국 음식문화에 맞게 세계 최초로 건조분해방식이 적용된 상품이다. 원터치 운전방식의 편리함으로 잔 고장이 없으며, 폐열회수방식을 이용한 경제적인 운전시스템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사료로 재활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통계에 의하면 우리나라는 무절제한 음식문화로 인해 하루 1만 1390톤, 즉 8톤 트럭 1400대 분에 달하는 음식물쓰레기를 발생, 연간 15조원의 돈을 낭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