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백신 맞고 “찰칵” 시원한 커피쿠폰 받아 가세요
마포구, 백신 맞고 “찰칵” 시원한 커피쿠폰 받아 가세요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1.07.20 15:36
  • 수정 2021-07-2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백신접종 인증 포토존에서 인증샷 이벤트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지역 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2개소(마포구민체육센터, 마포아트센터)에 백신 접종 인증 포토존을 설치하고, 개인 SNS에 인증을 한 구민에게 커피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과 함께 지속되는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구민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마포구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7월 19일부터 상품 소진시까지로, 선착순 15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은 커피쿠폰이다.

참여방법은 마포구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 접종 후, 센터 내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마포구 #백신맛집마포구)와 함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 후, 마포구청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된다.

ⓒ마포구청
마포아트센터(백신접종센터)에 설치된 백신 접종 인증 포토존 ⓒ마포구청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집단면역 달성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일상으로 가기 위한 최선의 지름길은 백신접종이니, 백신접종과 인증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포구청 홍보과(☏02-3153-8266)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