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구예술발전소 입주작가와 만나다
2021 대구예술발전소 입주작가와 만나다
  • 대구=권은주 기자
  • 승인 2021.09.05 08:59
  • 수정 2021-09-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한 번 입주 작가 스튜디오 공개

대구문화재단(대표 이승익) 대구예술발전소에서는 1년에 한번 입주 작가 스튜디오를 공개하는 오픈스튜디오 행사를 가진다. 평소 쉽게 볼수없었던 예술가들의 작업공간을 볼 수 있는 오픈스튜디오는 9월 10일부터 11일 양일간 대구예술발전소 4층과 5층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대구예술발전소
오픈한 입주작가의 작업실. ⓒ대구예술발전소

11기 입주 작가 14명은 각자의 작업실을 개방하고 회화, 영상, 사진, 설치 등 3월부터 현재까지 작업한 작품 10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시민들이 작가들과 함께 할수 있는 그리기, 만들기, 작곡하기 등 예술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또한, 입주작가들이 그동안 작업한 작품들을 지역 문화예술전문가와 동료예술가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대구예술발전소 임상우 예술감독은 “오픈 스튜디오를 통해 일반 시민들이 작가들의 작업실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강수빈 입주작가의 작품 ⓒ대구예술발전소
입주 작가 강수빈의 작업. ⓒ대구예술발전소

관람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며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www.daeguartfactory.or.kr)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시간대별 방문객 수는 제한된다. 문의는 대구예술발전소(053-430-1287)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