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전도연 주연 ‘인간실격’ 드라마 제작지원
에몬스, 전도연 주연 ‘인간실격’ 드라마 제작지원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9.16 10:39
  • 수정 2021-09-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도연과 함께한 제품 브랜드 이미지 Ⓒ에몬스가구
전도연과 함께한 제품 브랜드 이미지 Ⓒ에몬스가구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전도연, 류준열 주연의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에 지원했다고 15일 밝혔다.

드라마 ‘인간실격’은 아무 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과 아무 것도 되지 못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여기에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등으로 유명한 허진호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에몬스는 전속 모델로 14년째 활동하고 있는 전도연의 5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인 이 작품에 제작사와 지원 검토를 마치고 미술팀과 극중 부정, 정수(박병은 분)의 부부의 아파트에 블리스 붙박이장, 블리스 침대, 웬디 소파, 블리스 거실장, 나또 식탁 등 생활감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협찬을 진행했다.

부정의 침실에 연출된 블리스 침실시리즈는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붙박이장, 침대, 서랍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따뜻한 느낌의 웜그레이 컬러는 어느 인테리어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나무 무늬결이 더해져 편안한 무드를 연출한다. 특히 침대는 패브릭 질감의 쿠션형 스타일로 헤드에 USB 충전 포트가 장착돼 침대에서의 전자기기 사용이 용이하다.

거실에 놓인 웬디 소파는 안정적인 하이백 디자인과 와이드한 좌방석이 특징인 소파로 팔걸이는 필로우 형태로 데이베드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주방은 내추럴한 월넛 컬러의 원목 식탁으로 여성스러운 곡선미가 느껴지는 나또 식탁으로 연출했다.

에몬스는 협찬된 가구를 10월말까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