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사고 악기·쿠폰 받자...낙원악기상가,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
악기 사고 악기·쿠폰 받자...낙원악기상가,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
  • 이세아 기자
  • 승인 2021.11.04 15:44
  • 수정 2021-11-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원악기상가가 5일부터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낙원악기상가
낙원악기상가가 5일부터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낙원악기상가

국내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5일부터 12월14일까지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낙원악기상가에서 5만원 이상의 악기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악기구매 쿠폰과 다양한 악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하려면 이벤트 기간 낙원악기상가에서 5만원 이상의 악기를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을 준비해야 한다. 낙원악기상가 2층 카페 옆 응모함에 참여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작성해 응모권과 함께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 악기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0만원권(5명), 10만원권(20명), 5만원권(40명)을 증정한다. 디지털피아노와 통기타, 일렉기타 등 악기도 선물한다. 당첨자는 12월17일에 낙원악기상가 SNS 채널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온라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채널별 응모자 중 5명씩 선발해 총 10명에게 악기구매 쿠폰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낙원악기상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현장 쿠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 초 반려 악기 만들기를 계획했던 분들이나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