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부모로서 가르침 부족”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부모로서 가르침 부족”
  • 이세아 기자
  • 승인 2021.12.16 11:57
  • 수정 2021-12-1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사회대전환위원회 출범식 후 이 후보의 아들 도박 의혹에 대해 사과하며 고개를 숙이고 있다.  ⓒ뉴시스/국회사진기자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사회대전환위원회 출범식 후 이 후보의 아들 도박 의혹에 대해 사과하며 고개를 숙이고 있다. ⓒ뉴시스/국회사진기자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16일 아들의 불법 도박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입장문을 내고 “언론 보도에 나온 카드 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다.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라며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고 사과했다.

또 “아들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다. 스스로에 대해 무척이나 괴로워한다”며 “온당히 책임지는 자세가 그 괴로움을 더는 길이라고 잘 일러주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 치료도 받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선일보는 이날 오전 이 후보의 아들로 추정되는 이용자가 2019~2020년에 걸쳐 미국에 서버를 둔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에 불법 온·오프라인 도박 후기, 아이템 거래 등 게시물 200여 개를 올렸다며 불법 도박 의혹을 제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