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 시민 모니터단 ‘지구인’ 모집
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 시민 모니터단 ‘지구인’ 모집
  • 구리=이정화 기자
  • 승인 2022.03.29 15:16
  • 수정 2022-04-0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구리시

구리문화재단(이사장 안승남)은 오는 8일까지 문화진흥 시민 모니터단인 ‘지구인(지역예술과 함께하는 구리人)’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 모니터단 ‘지구인’은‘지역예술과 함께하는 구리人’의 약자로, 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 사업을 직접 관람하고 시민 입장에서 만족도, 현장 운영 등을 평가하고, 시민참여 기반의 지역 경영력 향상과 시민 문화참여 기회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원 대상 자격은 구리문화재단과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구리시민 또는 구리시에서 주로 활동하는 사람으로 활동기간 동안 최소 3회 이상 필수적으로 모니터링에 참여 가능한 사람이다.

모집 인원은 총 8명 내외이며, 활동 기간은 4월부터 12월까지이다.

주 활동 내용은 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 사업(예술활동지원사업, 축제, 예술교육 등) 3회 이상 모니터링 후 평가보고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지구인에 ▲모니터링 대상 사업 무료 관람 가능 ▲모니터링 활동비 지급(1건당 3만원) ▲시민 모니터단 활동증명서 발급 등이 제공한다.

안승남 이사장은 “이번 시민 모니터단 운영을 통해 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 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듣고자 한다.”며, “나아가 의견들을 반영하여 앞으로도 시민과 지역예술과 함께하는 구리문화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riart.or.kr) 및 유선전화(☎031-580-7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