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6시까지 접수, 면접은 6월 초 예정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일부터 광고료를 정액제(8만8000원)를 부과하는 ‘울트라콜’ 방식에서 매출의 5.8%를 수수료로 받는 정률제 요금 체계인 ‘오픈서비스’를 도입해 매출 대비 일정 비율의 수수료 체계로 전환하겠다고 했지만 현장에선 수수료 인상 꼼수라는 비판이 거세다. ⓒ뉴시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022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뉴시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022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프로덕트 매니저(PM) ▲사업기획 ▲마케팅 ▲MD ▲영상PD ▲사회공헌 등이다. 채용 규모는 약 30명이다.

우아한인턴 과정은 멘토링을 통해 현업과 밀접한 과제를 수행하면서 실무 역량과 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인턴의 적응을 돕고 직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들도 함께 마련된다.

인턴십은 6월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합격자들은 인턴과정 수료 후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류 접수는 2일 오후 2시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으로 2023년 2월 이전 정규직 입사 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면접 전형은 6월 초에 이뤄지고, 최종 합격자는 6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