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문화네트워크, 뉴스레터 발행
올해의 양성평등문화상 후보자 추천도

9월 진행예정인 전시회 홍보 배너 이미지 ⓒ여성문화네트워크
오는 9월 양성평등문화상 아카이브전 홍보 배너 이미지. ⓒ여성문화네트워크

(사)여성·문화네트워크(대표 임인옥)는 ‘양성평등문화상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집한다.

양성평등문화상 뉴스레터는 시민들에게 '양성평등 문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화 활성화를 독려하며, 양성평등상 수상자들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알리며 그들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 4월 발행을 시작했다.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올해의 양성평등문화상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뿐만 아니라 주목해야할 문화예술계 소식 등 다채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오는 7월 31일까지 구독이벤트(https://blog.naver.com/networkwin/222792106950)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구독이벤트 홍보 이미지 ⓒ여성문화네트워크
구독이벤트 홍보 이미지 ⓒ여성문화네트워크

여성문화네트워크는 매년 양성평등 인식 제고에 기여한 문화예술인과 단체, 문화콘텐츠를 발굴해 시상한다. 현재 제15회 올해의 양성평등문화상 후보자를 모집 중이다.

후보자를 추천하려면 신청서와 추천서 1부, 증빙자료를 이메일(wincb@womennews.co.kr)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www.womennews.co.kr/event/event39.html)를 통해 추천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문화네트워크 홈페이지 또는 ‘2022 올해의 양성평등문화상’ 담당자(02-2036-9274)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