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권 5명 선정 지급
하반기에도 경품 이벤트 진행

대성에너지에서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하고 추첨 참가자들과 단체사진.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에서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하고 추첨 참가자들과 단체사진.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윤홍식)는 ‘도시가스 전자청구서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22년 상반기 경품추첨행사’를 가졌다.

올해 1월부터 6월말까지 전자청구서를 수령한 고객과 모바일 자가검침을 시행한 고객 약 67만 명 가운데 5명을 선정했다. 경품은 150만원상당의 제주도 여행권으로 당첨자는 대성에너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대성에너지는 2020년 1월부터 고객 편의성 향상과 환경보호를 목표로 종이청구서 감소를 위해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자청구서, 자체 개발한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 등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해왔다.

2022년 6월말까지 전자청구서를 신청한 고객은 67만 가구로 전년 대비 4만건이 증가했고, 자가검침 대상 37만 가구 중 22만 세대가 자가 검침에 동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참여가 꾸준히 증가한 결과 상반기 종이청구서 발행이 390만장 줄어 환경보호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형태 CS본부장은 “최근 카카오톡에서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검침, 전출입 신고, 안전점검, 사고신고 등을 모두 처리할 수 있는 대성스마트톡 서비스를 오픈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첨단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들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을 계속 장려하기 위한 경품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sungenergy.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대성에너지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