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7-6.JPG

●나는 이기는 게임만 한다

여성 포털 사이트 '마이클럽 닷컴'대표로 알려진 저자의 일과 사랑에 대한 독백. 발레리나, 방송리포터, 게임업체 '웹젠'창업자, 엔터테인먼트 '이젠'의 CEO 등 다양한 인생 역정이 소개된다.

이수영 지음/랜덤하우스중앙/8500원

●퇴근 후 10분에 뚝딱

맞벌이 주부, 혼자 먹기 귀찮아 대충 때우는 직장인, 식당에서 사먹는 음식에 지친 이들을 위해 약과타르트, 깻잎리조또, 라이스케이크 등 10분 만에 만들 수 있는 퓨전 요리 비법을 공개했다.

최현정 지음/책아책아/8800원

●평범한 그 여자는 어떻게 억대사업가가 됐을까

에잇윙즈엔터프라이즈의 창립자, 컨설턴트, 비즈니스 리더인 저자들이 창업을 앞둔 여성, 비즈니스 세계에 뛰어든 여성들을 위해 생생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셰런 화이틀리 외 지음/삼진기획/9800원

●결혼하면 행복한가요?

최근 이혼율 증가로 부부의 문제는 더 이상 개인의 문제로 치부할 수 없을 만큼 사회로 확대됐다. 임상심리전문가인 저자가 부부들이 겪는 심리적 갈등을 신세대적인 감각으로 그렸다.

김선희 지음/넥서스/9500원

●대고구려역사 중국에는 없다

최근 중국의 '동북공정'프로젝트에 이은 고구려 연구재단 출범으로 고구려사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다. 학계의 전문가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중국의 동북공정 프로젝트를 공박한다.

이인철 외 지음/예문당/1만2000원

●라온아띠의 행복한 성 이야기

충북대 재학생 11명이 성, 사랑에 관해 벌인 열띤 토론을 엮었다. 라온아띠는 즐거운 친구들이란 뜻.

라온아띠 성문화연구모임 지음/다해/9500원

●스무살, 희망의 세상을 만나다

서울대 외교학과 4학년인 저자가 필리핀, 일본, 태국, 네팔, 이라크 등 제3세계를 다니며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봉사 활동한 체험을 생생하게 담았다.

설지인 지음/동아일보사/8500원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