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브랜드 대상 각계 인사 참석 성황

여성신문사가 주최한 '제6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 대상'시상식이 17일 63빌딩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근태 전 열린우리당 원내대표, 이계경 한나라당 의원을 비롯해 열린우리당 한명숙, 윤원호 의원, 한나라당 진수희 의원, 민주당 손봉숙 의원, 정원단 대우건설 상무, 서열 (주)제너시스 상무이사, 남상철 (주)남영L&F 상무이사, 김무성 한국도자기(주) 이사 등 각계 리더 120명이 참석했다.

@A10-2.JPG

방송인 손범수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여성친화적이고 여성권익 향상에 기여한 32개 부문의 브랜드가 선정·발표되었다.

▶제6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여성계 대표들과 수상 기업 임원들. <사진·민원기 기자>

김효선 여성신문사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수상 기업과 관계자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면서 “친여성적, 친환경적, 신뢰성을 기준으로 브랜드를 선정했다. 앞으로도 기업들은 여성 소비자의 욕구를 존중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베스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장인 한명숙 의원은 “이번 대상은 여성이 소비생활에서도 적극적인 의식을 가지고 판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기업이 추구해야 할 진정한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고 의의를 설명했다. 또한 “친여성 제품들의 도움으로 여성이 가사노동에 할애해야 했던 시간들을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성장시키는 데에 할애해 보다 많은 여성이 사회에 진출하고 사회 발전에 더욱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베스트 브랜드 대상 선정은 여성신문사와 (주)현대리서치연구소가 공동으로 5월 6일∼17일까지 전국 여성 인터넷 사용자 1만156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여성계를 대표하는 중진 인사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냉장고 부문에 지펠, 드럼세탁기 부문에 하우젠, 휴대폰 부문에 애니콜이 선정되는 등 삼성전자(주)가 3개 부문을 동시 수상해 여성친화 기업으로 관심을 모았다. 6회 연속 수상한 태평양의 아이오페, 5회 연속 수상한 서울우유, 삼성생명은 친여성 단골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