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대교의 ‘눈높이’가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로 18년 연속 수상했다.

'눈높이'는 학습자의 수준별, 능력별, 니즈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로, 2022년 새로운 슬로건 '딛고 더 높이'의 발표와 함께 고객의 잠재력을 발견하는 것을 넘어 성장을 실현시키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대교의 에듀테크 제품 ‘대교 써밋’은 디지털 환경에서도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AI와 눈높이 선생님의 이중 관리로 탄탄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AI가 취약한 부분을 정확하게 분석해 학습에 빈틈이 생기지 않게 하고 학습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눈높이선생님의 맞춤 지도가 더해져 학습자는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 및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다.

대교 써밋은 주요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을 중심으로 각 과목별 특허 기술이 적용된 AI 알고리즘으로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기본부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며 학업 성취를 높일 수 있는 어휘력, 스피킹 등 10여 개의 학습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학습 대상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다. 학습 형태는 학습자의 성향에 따라 ▲학원 형태의 ‘눈높이러닝센터’ ▲공부방 형태의 ‘예스클래스’ ▲눈높이 선생님이 집으로 방문하는 ‘홈러닝 서비스’ ▲온라인으로 학습하는 ‘비대면 서비스’ 중 선택가능하다. 특히 대교 써밋은 기존 디지털 학습과 달리 무약정으로 학습이 가능해 학부모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AI 수학 경시대회 ‘써밋리그’와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써밋클럽’을 운영 중이다. 연 2회 진행되는 써밋리그는 게임을 하듯 전국 학생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포상도 받을 수 있는 AI 수학 리그전으로, 최근 5년간 44만여 명이 참가했다. 대교 써밋을 통해 실제로 성적이 향상된 학습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 지급, 명문대생 멘토링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