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스킨케어 섬유린스 '아이린' 3종 출시

~a11-2.jpg

애경(대표 안용찬 www.aekyung.co.kr)이 신개념 스킨케어 섬유린스 '아이린'을 출시했다. 신제품 아이린은 스위스 허브 에센스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과 항균효과가 있는 은나노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보호해 준다. 스킨케어 기능과 항균효과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KOTRIC)으로부터 피부자극시험, 음이온 계면활성제(세제찌꺼기) 잔존성, 중금속 함량, 유연성, 흡수성 등의 안전성 테스트와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과학적 인증을 받았다.

이 밖에도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생하여 공해나 먼지, 중금속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자란 4가지 천연 허브를 추출하여 만든 허브에센스가 포함되어 피부 진정효과가 우수하고, 아기 옷이나 속옷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보호 성분을 강화한 분홍색의 로즈향은 스위스 허브 에센스와 100% 식물성 계열의 유연성분을 사용하여 피부에 순하며 데오드란트 기능을 강화한 푸른색의 뮤게향(은방울꽃)은 땀, 담배, 음식물 등의 나쁜 냄새를 막아주는 데오드란트 기능이 있어 피부를 산뜻하게 보호해 주며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또한 항균기능을 강화한 노란색의 아이리스향은 은나노 성분을 함유해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