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신개념 합성엔진오일 ‘SSU’ 출시
S-Oil, 신개념 합성엔진오일 ‘SSU’ 출시
  • 여성신문
  • 승인 2006.06.24 00:04
  • 수정 2006-06-24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생산 Ultra-S 윤활기유에 첨가제 기술 접목…연비 개선 탁월
S-Oil은 18일 자체 생산하고 있는 합성윤활기유급 성능의 고점도지수(VHVI) 윤활기유인 Ultra-S에 최신의 첨가제 기술을 접목해 개발한 합성엔진오일 ‘SSU’를 출시했다. 브랜드 ‘SSU’는 ‘소비자를 위한 최선의 해결책(Super Solution for U)이란 뜻.

이 제품은 연비 개선, 엔진수명 연장 및 보호, 오일 교체기간 연장, 유해배출가스 억제 기능을 대폭 향상시킨 고성능·고품질의 합성엔진오일로, 가솔린엔진용 ‘SSU GXO’, 디젤엔진용 ‘SSU DXO’, LPG엔진 전용 ‘SSU LPG’ 및 RV전용 ‘SSU RV’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합성엔진오일이란 보다 가혹한 조건에서도 점도 안정성이 뛰어난 최첨단 신기술의 윤활기유로 만들어지는데 기존의 윤활유보다 우수한 열안정성과 엔진 내부의 마찰 방지 성능을 지녀 환경 친화성과 연비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가솔린엔진오일 ‘SSU GXO’는 국내 최초로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엔진오일 규격인 API SM/ILSAC GF-4규격을 인정받았으며, 최신 기술의 마찰조정제를 첨가해 연비개선 효과가 탁월하고, 시내 주행과 고속 주행 모두에 적합한 고성능 엔진오일이다. ‘SSU DXO’는 EGR(Exhaust Gas Recirculation) 장착 차량에 맞춰 연비 개선은 물론 질소산화물(NOx)과 같은 유해배출가스의 생성을 억제한 친환경 제품이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