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만 배우는 것이 아닌, 세상을 이해하는 방법을 가르쳐야

'THE WORLD'란 제목의 교육업체 다큐멘터리 CF가 많은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스폴이 야심차게 선보인 2분 분량의 이 광고는 아이들 눈을 통해 세계의 자연과 야생, 역사와 문화 그리고 현대도시와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보여준다. 스펙타클하게 전개해 가는 글로벌 다큐멘터리 CF로 학부모는 물론 업계 관계자들에게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독특한 컨셉으로 만든 THE WORLD 스폴 다큐멘터리가 호평을 받고 있다.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blog.nvcoin.com cialis trial coupon
독특한 컨셉으로 만든 'THE WORLD' 스폴 다큐멘터리가 호평을 받고 있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blog.nvcoin.com cialis trial coupon
ⓒ스폴
▲ 스폴 다큐멘터리 CF 'THE WORLD'의 한 장면 이번 광고 제작을 총괄한 경영기획팀 최영권 본부장은 "기존 교육회사 광고는 자사의 제품 소개에 주력한다. 그러나 스폴어학원 광고는 제품 소개보다 아이들의 영어 학습동기 조성과 영어교육의 궁극적 목표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한 캠페인적 측면에 초점을 기울였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 "영어교육은 국내 시험제도의 틀 속에서 벗어나 아이들 시대에 전개되는 실질적인 글로벌 생활화와 경쟁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두어야 한다“며 ”스폴어학원은 올바른 영어교육 가치 구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다큐멘터리 CF 끝무렵에 세계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아이들이 학교로 향하는 장면, 그리고 영어 나레이션이 깔린다. “Spol Institute's aim is to show the world through many different perspectives in addition to teaching the English language to our students." “스폴의 목표는 단지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다양한 눈을 통해 세계의 모든 것을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스폴어학원이 추구하는 교육방향과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인상 깊은 장면이다. ▶ 본 다큐멘터리 CF 영상은 모든 포털사이트 ‘동영상’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다.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