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 괴력 발휘, 20kg 스톤을 자리서 번쩍 들어
민아 괴력 발휘, 20kg 스톤을 자리서 번쩍 들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02.01 16:17
  • 수정 2014-02-0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스데이 민아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걸스데이 민아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MBC ‘2014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화면 캡처

'민아 괴력 발휘'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가 괴력을 발휘했다. 

민아는 지난 31일 MBC ‘2014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해 여자 컬링 준결승전에 나섰다. 

민아는 이날 달샤벳과의 걸스데이 컬링 대결에서 스톤이 달샤벳 것과 바뀌어 심판의 지적을 받자 그 자리에서 20kg 넘는 스톤을 번쩍 들어올려 바꾸는 등 괴력을 발휘했다. 

해설위원들은 이에 " 선수들도 웬만해선 안 든다"며 혀를 내둘렀고, 민아는 다소 민망한지 웃었다. 

네티즌들은 “민아 괴력 발휘 최고다”, “민아 괴력 발휘 귀여워”, “민아 괴력 발휘, 소녀장사 등극이요”, “민아 괴력 발휘, 연약하게 생겼는데 반전 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