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세대 가장 재능있는 배우…전성기에 그를 잃어 비극"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영화 '헝거게임' 제작사 라이언스게이트가 헐리우드 배우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을 추모하는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헝거게임은 고인의 유작이 된 영화다.

라이언스게이트는 2일(현지시간) 공식성명을 통해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은 뛰어난 재주를 지닌 우리 세대의 가장 재능 있는 배우"라며 "우리는 호프만이 '헝거게임' 가족으로서 영화를 빛내준 것을 행운으로 생각한다. 전성기에 있는 그를 잃은 것은 비극이다. 유족에게 깊은 조의를 표한다"고 고인을 기렸다.

앞서 같은날 미국 CNN 등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은 뉴욕 맨해튼 소재 자신의 아파트 욕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지 언론은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의 아파트에서 마약류인 헤로인이 발견됐으며 그가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은 1967년생으로 뉴욕대학교 드라마 학사를 수료했다. 그는 대학을 졸업한 뒤 1991년 영화 '트리플 보기 온 파 파이브 홀'로 데뷔했다.

영화 '카포티' '리플리' '매그놀리아' 미션임파서블3' '마스터' 등에서 명연기를 펼쳤다. '부기나이트'에선 게이 역을 맡아 열연했다.

2006년 영국 아카데미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2012년 제69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며 헐리우드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로 올라섰다.

고인의 유작은 오는 2015년 개봉을 앞두고 촬영 중이었던 '더 헝거게임: 모킹제이 파트2(헝거게임 3편)'가 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